2023 서울정원박람회 학생 서포터즈 ‘그린핑거스’ 8기 모집
상태바
2023 서울정원박람회 학생 서포터즈 ‘그린핑거스’ 8기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3.06.2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서울정원박람회 학생 서포터즈 ‘그린핑거스’ 8기 모집 포스터
2023 서울정원박람회 학생 서포터즈 ‘그린핑거스’ 8기 모집 포스터

‘2023 서울정원박람회’ 주관사 조경하다 열음은 서울정원박람회 학생 서포터즈 ‘그린핑거스’ 8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린핑거스는 서울정원박람회 서포터즈 명칭으로, 서울정원박람회를 널리 알릴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원 문화·산업과 대중의 소통 창구로서 역할을 하는 지지자 모임이다.

월드컵공원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서울정원박람회에서는 ‘바람, 풀 그리고 정원’을 주제로 차별화된 미션을 수행하고 서울정원박람회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그린핑거스는 정원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전공 관련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휴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6월 26일(월)부터 7월 17일(월)까지로, 30명 안팎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8월부터 11월까지이며 서울정원박람회 관련 △디지털 콘텐츠 제작 △SNS 홍보 활동 △박람회 기간 오프라인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그린핑거스로 활동하는 대학생에게는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정원 분야 취업 멘토링 △명사 초청 강연 및 세미나 △워크숍 및 단체 모임 지원 △단체 티 및 굿즈 증정 △영상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활동 기획·운영 시 비용 지원 △1365자원봉사시간 인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린핑거스에 지원하려는 대학생은 서울정원박람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내용을 작성한 뒤 조경하다 열음 이메일로 발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그린핑거스 모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조경하다 열음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특별시, 서울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조경하다 열음이 주관하는 ‘2023 서울정원박람회’는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에서 10월 6일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