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보과대, "2022학년도 LINC3.0사업 수립 및 취업캠프" 진행
상태바
충북보과대, "2022학년도 LINC3.0사업 수립 및 취업캠프" 진행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0.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송승호) LINC 3.0사업단이 오는 10월 19일부터 연말까지 "2022학년도 LINC3.0사업 수립 및 취업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취업 캠프는 학생들의 취업 역량 제고 및 취업에 대한 자신감 도모를 통한 취업률 향상과 동일 분야 취업 준비생간의 공동학습·정보교류를 통한 취업 기회 확대를 목표로 마련되었다.

참여학생들의 실질적인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학과별 전문 강사진을 배치하여 취업 특강을 진행하고, 동시에 실습을 진행하여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10월에 진행되는 캠프는 교내와 외부 연수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전기과 △바이오생명제약과 △임상병리과 △의료재활과 △반도체전자과 △반도체기계과 △작업치료과 △미래자동차과 △호텔제과음료과 등 9개 학과가 참여한다.

19일부터 각 과별로 일정이 진행되며 △서류면접특강 △입사서류 컨설팅 △모의면접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취업역량 강의 등이 진행된다.

충북보과대 LINC3.0 사업단은 이번 캠프와 더불어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충북보건과학대학교는 지역 전문대학 중 유일하게 교육부의 LINC 3.0 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주문식 인력양성 및 지역 고용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3일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