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하계방학 서류 프로그램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하계방학 서류 프로그램 성황리에 종료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7.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하계방학 계열별 자소서 작성법 특강을 운영하였다. 학기 중의 경우 기업 공채와 기초/심화 과정으로 나누어 운영되었다면, 방학 자소서 특강에선 지원 분야별 자소서 접근에 초점을 두고 특강을 운영하였다.

교내 전공을 기준으로 △이공계열 자소서 작성법 △인문/상경계열 자소서 작성법 △IT 자소서 작성법 특강으로 구성하여 3회에 걸쳐 운영하였으며 총 19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였다. 각 계열별 산업 및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관련 이해도를 높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자소서 작성 방법을 안내하여 학생들의 서류 작성에 도움을 주었다. 계열에 맞춘 맞춤 특강으로 특정된 업계 자소서 작성법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다는 학생들의 피드백을 통해 만족도 또한 높았음을 확인하였다.

특강 참여 학생들의 만족도 내용을 토대로 하반기 서류 작성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남은 방학 동안 아주대학교 학생들이 많이 지원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기업 서류 완성반 운영으로 학생들의 자소서 작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관련 프로그램은 아주허브(hub.ajou.ac.kr) 및 학생경력개발시스템(job.ajou.ac.kr)을 통해 확인․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