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하계방학 중 영상제작 및 편집 교육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하계방학 중 영상제작 및 편집 교육 프로그램 진행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7.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미디어 및 영상콘텐츠 분야로 진로를 모색 중인 학생들을 위해 ACA(Adobe Certified Associate) 국제인증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영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포토샵 자격과정은 7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프리미어 자격과정은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됐고, 과정별 25명씩 총 50명이 신청했다.

코로나19 상황 및 방학 기간이라는 점을 고려해 온라인 실시간 ZOOM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개인 사정으로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을 제외하고, 44명의 학생이 4일 간 수업에 참여하였다. 각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은 ACA 국제인증 자격시험에서 응시 인원의 93.2%인 41명이 합격하는 높은 합격률을 보였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학생들은 ‘포토샵의 실용적인 부분을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었다’, ‘짧은 기간 내 기본적인 내용들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 ‘프리미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실습이 동반되어 이해하기 용이하였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학생들의 추가개설 요청에 따라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동계방학에도 동일 과정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다양한 진로 및 취업 프로그램은 홈페이지(job.ajou.ac.kr)를 통해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