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청년인재 발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개최
상태바
CJ대한통운, 청년인재 발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개최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5.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이 채용연계형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프로세스 혁신, 신사업 모델, 플랫폼 개발, 물류 솔루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비용 절감 등 물류 관련 전 분야에 걸쳐 자유롭게 제안이 가능하다.

대상은 대학/대학원 졸업자 또는 재학생 중 내년 1월 내 졸업 예정자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꾸려 신청할 수 있다. 지원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류전형을 거쳐 오는 6월 24일 1차 합격자 발표 후 7월 7~8일 양 일간 발표회를 갖는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7월 13일이다.

심사를 거쳐 입상하면 소정의 상금과 함께 입상자 전원에게 CJ대한통운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과 적성검사, 1차 면접 면제 특전이 부여된다.

CJ대한통운은 지난해 창립 91주년을 맞아 첨단기술과 최고 인재, 조직문화 변화를 통해 혁신기술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미래비전을 선언했다. CJ그룹이 미래와 인재를 그룹 경영 핵심 키워드로 잡은 것과 일맥상통한다.

이정현 CJ대한통운 인사지원실장은 “기존 정형화된 채용 프로세스 틀을 넘어서는 새로운 채용 전형을 통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발굴하겠다"며 "혁신기술 기업으로 도약을 추진하는 회사의 새로운 원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