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회장 이승철)가 오는 10월 14일(월)부터 10월 16일(수)까지 2박 3일 간 메종글래드제주호텔에서 '2024년 추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4년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추계 세미나'는 산학협력처·단 관리자 및 실무 담당자, 재정지원사업 수행 부서 관리자 및 사업 실무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째날에는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된다. 이번 세미나는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지원정책, 산학협력단 패키지 컨설팅 결과 분석, 지산학연 생태계 정착을 위한 입법지원 방안, 지자체와 대학의 평생교육 콜로보 등의 주제로 구성될 예정이다.
둘째날에는 특강, 대학 우수사례발표, 전문대학 산학협력단 회계 운영실태 파악과 개선방안 등에 대한 시간으로 구성된다. 마지막 날에는 협의회 총회를 추진할 계획이다.
'2024년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추계 세미나'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http://www.ksanhak.co.kr)와 사무국(033-810-104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는 전국 133개의 전문대학이 회원교로 산학협력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특히 대학 간 교류를 활성화함으로써, 상호 정보 교류와 개개인별 역량 강화를 돕고 있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