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이젠 동네 알바도 구한다! 일거리 박람회 진행 중~
상태바
당근, 이젠 동네 알바도 구한다! 일거리 박람회 진행 중~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01.2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근에서 진행 중인 제1회 ‘동네 일거리 박람회’에 온라인 구인구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동네 일거리 박람회’는 24일 기준 총 1천2백만이 넘는 당근의 이웃들이 박람회를 방문해 다양한 동네 일자리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고 있다.

특히 이색 알바 체험 이벤트관은 구직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온라인 인파가 몰리며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먼저 시몬스 침대와 함께 진행한 겨울잠 알바는, 잠만 자도 시급 300만원을 주는 꿀알바로 입소문을 타며 6만 대 1 이상의 폭발적인 경쟁률을 기록했다.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 300만원의 지원금을 받고 여행을 떠나는 한겨울 휴양 알바에도 뜨거운 참여 열기가 이어졌다.

이번 캠페인은 온 동네 거리 곳곳의 다양한 일거리가 더욱 활발하고 촘촘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채용관 △행운관 △상영관 △이벤트관 △꿀팁관 등 다양한 체험관을 통해 당근알바의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인이 필요한 사장님들 대상으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노하우관 △(구인)상담관 △나눔관도 운영 중이다.

다음 달 8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동네 일거리 박람회는 설 명절 기간 동네 주변의 단기 일자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단기 알바, 설 연휴 집 지키기 이색알바 등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