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
상태바
[신간]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0.2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덕 베스트셀러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
한기덕 베스트셀러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

한기덕 작가의 인문학 입문서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페스트북)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 책은 다양한 분야의 정제된 지식을 원하는 독자를 위한 책이다. 도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의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만 모아 △역사 △정치 △사회 △경제 △예술 다섯 가지 주제별로 정리했다.

한기덕 작가는 회사 생활의 괴로움과 갈증을 타개하기 위한 방법으로 독서와 글쓰기를 선택했다. 다양한 책과 글쓰기를 통해 치유를 경험했다. 작가는 이런 치유의 기쁨을 독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블로그에서 글쓰기를 시작했다.

책을 편집한 페스트북 콘텐츠팀은 베스트셀러 선정 소식에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는 교양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시대적 이슈에 대한 이해를 도와주는 책이라며, 자신을 단순한 독서 애호가에서 더 똑똑하고 교양 있는 사람으로 발전시키고 싶다면, 나아가 더 단단한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면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가 그 답이라고 추천 사유를 밝혔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소식을 접한 한기덕 작가는 “지적 탐구심과 호기심의 해소, 그리고 스스로에 대한 위안으로 삼고자 했던 글들이 어느덧 사람들에게 읽히고 베스트셀러까지 됐다. 꿈만 같다”며 “편집을 거쳐 더 알찬 맥락과 구성을 갖추게 되면서 많은 독자가 좋은 반응을 해주셨던 것 같다. 이 책을 읽은 모든 분이 지적으로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베스트셀러 선정 소회를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부족했던 지식과 교양을 쌓는 느낌. 책이 정말 유익하다’, ‘요지경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바른길을 제시해줘 고맙다. 앞으로도 좋은 책을 많이 써달라’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나는 책으로 똑똑해진다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의 소식은 한기덕닷컴에서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