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가 오는 9월 20일(수)부터 9월 22일(금)까지 2박 3일 간 메종글래드제주호텔에서 '2023년 추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3년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추계 세미나'는 산학협력처·단 관리자 및 실무 담당자, 재정지원사업 수행 부서 관리자 및 사업 실무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째날에는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된다. 이번 세미나는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지원정책, 전문대학산학협력단 직원 전문성 강화교육, 산업교육센터 활성화 정책, 혁신지원사업, LINC사업 감사지적 사례 및 운영 규정 안내 등의 주제로 구성될 예정이다.
둘째날에는 특강, 대학 우수사례발표, 근로기준법 해설 및 사례 등에 대한 시간으로 구성된다. 마지막 날에는 협의회 총회를 추진할 계획이다.
'2023년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 추계 세미나'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http://www.ksanhak.co.kr)와 사무국(043-210-841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관리자협의회는 전국 133개의 전문대학이 회원교로 산학협력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특히 대학 간 교류를 활성화함으로써, 상호 정보 교류와 개개인별 역량 강화를 돕고 있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