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WoW! STRATUP 글로벌 프론티어 세미나’개최
상태바
수원대학교 ‘WoW! STRATUP 글로벌 프론티어 세미나’개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7.2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초기창업패키지 사업부는 11일, 13일, 18일, 20일 총 4일에 걸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WoW! STARTUP 글로벌 프론티어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국시장 진출 수요가 있는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및 스타트업 관계자,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 1선 도시가 아닌 최근 급성장 중인 내륙지역 3선 도시를 거점으로 중국 미개척 시장 진출 방법을 현지 관계자가 국내 스타트업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희소성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

수원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는 이번, WoW! STARTUP 글로벌 프론티어 세미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WoW! STARTUP 글로벌 프론티어 컨설팅, WoW! STARTUP 글로벌 프론티어 시연회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중국 현지 관계자를 대상으로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및 스타트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알리고, 시연회 및 샘플 판매 등을 통해 기업으로 하여금 중국시장 개척의 현장체험과 현지 비즈니스 매칭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의 현지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초기창업패키지 사업부는 “중국 미개척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성 및 시장성 보완의 기회와 비즈니스 모델의 현지화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