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청년몰 활성화 위한 크리스마스 할인 마켓 오픈
상태바
LG유플러스, 청년몰 활성화 위한 크리스마스 할인 마켓 오픈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위메프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몰의 활성화를 지원하며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마켓 '청년몰 K-MAS 방청(방구석 청년몰)GET'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1월 LG유플러스와 소진공의 업무협약 체결 이후 첫 사업으로 진행하는 ‘청년몰 K-MAS 방청GET’은 전국 28개 청년몰 180여 개 상품을 위메프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으로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위메프 회원이라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청년몰은 전통시장 활력 제고를 위해 전통시장 내 청년 상인들이 입점한 공간이다. 코로나19 확산세와 장기화에 따라 전통시장, 상점가의 소비 침체를 타개하기 위해 온라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 또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정착되며 고객은 기획전을 통해 고품질의 청년몰 상품을 집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U+멤버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위메프 '청년몰 K-MAS 방청GET' 기획전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은 크리에이터 △애주가TV 참PD(26일 오후 9시) △핏블리(27일 오후 9시)가 참여한다. 크리에이터가 직접 경험하고 추천하는 청년몰 상품을 유튜브 라이브로 소통하며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내년 상반기에도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라이브 커머스, 요식업 대표에게 듣는 창업과 운영 멘토링 등 전통시장 및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