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 채용 시작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 채용 시작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3.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서류부터 면접까지 온라인으로 진행으로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서류 접수부터 1·2차 면접 전형까지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원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결정으로, 이스트소프트를 포함한,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 커머스 자회사 ‘딥아이’ 등 총 4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약 40명 내외이며, 각 회사별로 △이스트소프트 개발, 기술, 영업 △이스트시큐리티 개발, 기술, 기획, 마케팅, 영업 △줌인터넷 개발, 기술, 디자인, 큐레이션 △딥아이 사무, 영업 등 총 8개 직군 27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26일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채용시장이 많이 위축되고 있어, 보다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이번 상반기 채용을 예정대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원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스트소프트와 함께 다양한 능력을 플러스해 나갈 많은 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최근 인공지능(AI) 기반 신사업의 빠른 성장세와 더불어, 인재 채용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 같은 행보로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됐고, 지난해 말에는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