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청년창업센터 입주 청년창업가 모집
상태바
서울 종로구, 청년창업센터 입주 청년창업가 모집
  • 한지수 기자
  • 승인 2019.12.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문 여는 종로 청년창업센터에서 새 꿈을 키울 입주자를 모집한다.

서울 종로구는 다음 달 9일까지 종로 청년창업센터에 입주할 기업 및 예비창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종로 청년창업센터는 도전하는 청년 창업가에게 창업 공간, 맞춤형 보육 프로그램, 전문가 컨설팅 등을 제공할 계획으로 내년 2월 서울역사박물관 인근에 문을 연다.

공개 모집을 통해 입주 기업 16곳을 선발할 예정으로, 선정된 기업은 소정의 입주부담금만 내면 내년 2월 1일부터 1년간 센터 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예비창업자(팀) 및 창업 후 3년 이내의 창업자(팀)이다. 단체의 경우 구성원 수(대표자 및 직원)는 4인 이내로 제한한다. IT 및 기술(방송통신, APP 개발 등), 지식서비스(문화콘텐츠, 출판 등), 디자인, 문화예술 등 전 분야에 걸쳐 모집, 서울에 거주하는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 3년 이내 창업자 혹은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입주 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종로문화재단 청년창업센터(☎6203-1164)를 통해 받는다.

김영종 구청장은 “종로 청년창업센터가 도전하는 청년들의 지속적 성장을 지원하는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게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다양한 관련 사업을 펼쳐나가겠다”면서 “이번 입주 모집에 관심 있는 청년 창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