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150명 공개채용
상태바
IBK기업은행,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150명 공개채용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03.1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은 202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15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금융일반 △디지털 △IT 세분야다. ‘디지털’ 분야는 디지털신사업 기획, 인공지능 모델링 등을, ‘IT’ 분야는 클라우드 프레임워크 운영,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각각 주요 직무로 한다. 

 

지원자는 12일부터 27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행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6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기업은행은 13일부터 일주일간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개최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FAQ를 통해 12일 오후 5시부터 확인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청년고용 창출을 선도하겠다”라며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이번에도 장애인 가점 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상반기 공개채용 외에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모집하고자 정규직 수시채용을 새롭게 도입할 계획이다. 다양한 채용을 통해 젊은 인재들에게 입행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더불어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도 전년보다 규모를 늘릴 것으로 전해졌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5월경에 게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