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2023 지역 중소기업 R&D산업인턴 지원사업’ 성과보고 및 차년도 사업안내 개최
상태바
한신대, ‘2023 지역 중소기업 R&D산업인턴 지원사업’ 성과보고 및 차년도 사업안내 개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0.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대학교 RnD산업인턴사업단은 지난 10월 5일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2023 지역 중소기업 R&D산업인턴 지원사업 성과보고 및 차년도 사업안내’ 행사를 개최했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RnD산업인턴사업단(단장 류승택)은 지난 10월 5일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2023 지역 중소기업 R&D산업인턴 지원사업 성과보고 및 차년도 사업안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신대학교 RnD산업인턴사업단 류승택 단장을 비롯해 한신대 외 3개 대학(강남대, 을지대, 한세대)의 담당자와 차년도 사업 준비를 위해 AI·SW계열 학과교수를 초청하여 ‘R&D산업인턴’운영 성과를 나누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신대학교 RnD산업인턴사업단은 5일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한신대학교 RnD산업인턴사업단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성과보고회에서 사업 운영상의 문제점이나 해결 방안, 성과 등에 대한 상호 의견을 교환하며, 향후 이 사업이 더욱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협력의 뜻을 나누었다.

한신대는 지역 중소기업 R&D산업인턴 지원사업의 지속 가능성과 발전을 위한 취업률 제고 방안 및 운영 방향을 안내하고, 성과와 현황, 향후 계획 등을 공유했다.

한신대학교 RnD산업인턴사업단 류승택 단장은 “2021년 첫 사업 선정 이후 올해까지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참여한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부족한 점을 개선하고 학생과 기업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R&D산업인턴 지원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