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심영아 사회공헌실장, 한국법무보호공단 이사로 위촉
상태바
KT&G 심영아 사회공헌실장, 한국법무보호공단 이사로 위촉
  • 박경민 기자
  • 승인 2023.08.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영아 이사에게 임명장을 전수한 최운식 이사장
심영아 이사에게 임명장을 전수한 최운식 이사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최운식)은 8월 24일(목) 공단 서울동부지부에서 최운식 이사장, 임영현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심영아 이사(KT&G 사회공헌실장)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심영아 이사는 1998년 KT&G에 입사한 이후 2018년 지속경영본부 홍보실 소통공감부장, 2019년 지속경영본부 사회공헌부장을 역임하며 현재 지속경영본부 사회공헌실장(상무)으로서 막강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보호공단 이사로서의 위촉은 그동안의 뛰어난 업적과 리더십, 그리고 사회공헌활동에 기인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심영아 이사는 입사 초기 때부터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이를 계기로 보호대상자들의 어려움을 접하게 돼 그들의 재사회화와 재범 방지에 깊은 관심을 가졌다. 심영아 이사는 앞으로 지난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직접 실천함으로써 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사회 복귀에 기여하고자 한다.

최운식 이사장은 “심영아 이사의 열정과 다양한 경험이 공단의 비전과 조화롭게 어우러지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이번 이사 위촉을 계기로 공단과 KT&G 간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상호지원의 길을 모색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심영아 이사는 노후화된 주택에 거주하는 보호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직접 주택 개보수와 정리 정돈을 통해 보호대상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봉사를 실천하며 그들의 삶의 질을 증진시키는 데 노력했다.

심영아 이사는 “가정에 직접 방문해보니 보호대상자가 느끼는 어려움을 체감할 수 있었다.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노력하며, 그들의 미래에 작은 희망을 씨앗을 심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호공단 이사진은 대통령실 인사 검증을 받은 후 법무부장관이 임명하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구성된다. 보호공단은 심영아 이사를 포함한 역량 있는 인재들과 함께 보호대상자에게 밝은 미래를 구현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