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고려대 연합 실전창업학회 인사이더스, 24기 데모데이 INSIDE-US 개최
상태바
연세대 고려대 연합 실전창업학회 인사이더스, 24기 데모데이 INSIDE-US 개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7.2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고대 실전 창업학회 인사이더스가 8월 5일 드림플러스 강남 메인 홀에서 초기 스타트업들을 위한 최종 데모데이 ‘INSIDE-US’를 개최한다.


연고대 실전 창업학회 인사이더스는 2011년 창립되어 현재 400여명의 학회원, 50여개 이상의 기업을 배출해냈고, 출신 창업 기업의 가치는 2조 이상에 달하는 창업학회이다.


이번 인사이더스 24기 데모데이 INSIDE-US는 단순히 데모데이 피칭으로만 평가하지 않고 6개팀 각 팀별로 사전 제출 받은 사업계획서 25%, 데모데이 당일 피칭 75%로 체계성을 가지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실전 역량을 평가받는다.


인사이더스는 행사를 통해 학회원들에게 실전과 같은 사업계획 피칭 및 투자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학생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창업 업계 각지에 있는 대학생들의 지속 가능한 네트워킹의 장을 구축하려 한다.


최종 데모데이 ‘INSIDE US’에는 드림 플러스 입주사,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5개 이상의 VC/AC, 스타트업 관련 기관, 대학생 창업가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 학기간 엑셀러레이팅 교육을 받은 인사이더스 24기 6개 팀이 약 2달 간 진행한 MVP 프로젝트 내용을 바탕으로 IR 발표를 진행하고 심사를 받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심사에는 인사이더스 출신 선배 창업가인 111% 김강안 대표, 샐러디 이건호 대표, 유니브 정재원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초기 스타트업들을 위한 부스 행사 또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부스에 참여한 초기 스타트업들은 자신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홍보하며, 행사에 참여한 많은 VC, AC와 컨택 포인트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는 인사이더스 선배 기금, 베이스 인베스트먼트, 드림 플러스 후원으로 진행된다.


INSIDE US에 참여하는 각 팀 소개와 자세한 행사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