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에서 에너지★스타의 탄생을 꿈꾸며 [곽동근의 에너지스타](39)
상태바
평범한 일상에서 에너지★스타의 탄생을 꿈꾸며 [곽동근의 에너지스타](39)
  • 뉴스앤잡
  • 승인 2023.06.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몇 년 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사진이 한 장 있었다. <100억 부자의 손금에는 삼지창이 있다>라는 제목으로 이슈가 된 이 사진을 가지고 방송에서 진위 여부를 가리기 위해 출동했다.
빌딩을 여러 채 소유하고 자산이 150억인 한 사장님을 찾아가 인사한 뒤 손금을 본 순간, 삼지창 손금이 정말 있었다. 취재진은 설렁탕 집을 운영하며 자산이 100억이 넘는다는 할머니 사장님을 두 번째로 찾아갔다.


 “할머니! 손금 좀 보여 주세요.”라는 PD의 말에 할머니 사장님이 보여 주신 손바닥에도 삼지창 모양의 손금이 있었다.

 “할머니가 이렇게 부자가 되신 것이 이 손금 때문이래요.”라고 말하자, 할머니 사장님이 딱 잘라 말했다.
 

“아니야! 내가 이만큼 된 것은 이 손금 때문이 아니라, 바로 이것 때문이야!”라고 말씀하시며 손등을 보여 주었다. 당신이 100억대 부자가 된 것은 손금(운명) 때문이 아니라 손등 금, 엄청나게 노력하고 고생하여 생긴 손등의 주름 때문이라는 설렁탕집 할머니 사장님의 멋진 말씀에, 방송을 보다가 반해 버려서 그날 저녁은 설렁탕면을 끓여 먹었다.

 

그렇다. 내 운명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다. 끊임없는 노력의 흔적들, 전문가들에게는 그러한 흔적들이 있다. 강철나비 강수진의 유명한 못난이 발과 박지성, 김연아 선수의 발이 그렇고, 바이올리니스트 유시연의 손가락에 생긴 자국이 그렇다. 레슬링 선수들의 귀 모양 또한 전문가의 흔적이다.

 

나 역시 오래된 PC의 하드디스크 안에 수년 동안 쌓아 온 자료들, 나만의 프로그램을 갖기 위해 이것저것 무수히 시도해 본 흔적들이 담겨 있고, 수많은 도전과 실패들을 반복하며 오늘까지 왔기에 <대한민국 에너지코치 NO.1 곽동근>으로 강단에 설 수 있다.

 

자극과 동기 부여를 받아 쉴 새 없이 노력해서 당신의 일상을 에너지 넘치는 삶으로 변화시킨다면, 나는 그대가 빛나는 삶을 살거라 믿는다. 또한 다른 사람의 삶이 아름답게 빛나도록 도와줄 것이라 믿는다. 그대는 이제 빛나는 인생을 사는 에너지★스타니까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