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 대학일자리본부, 기업분석 경진대회 성료
상태바
한세대 대학일자리본부, 기업분석 경진대회 성료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3.05.2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유대현)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장남경)가 지역내 우수기업 발굴 및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추진했던 기업분석 경진대회가 5월 19일(금)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기업분석경진대회에는 21개팀(총85명)이 참가하여 기업분석 포트포리오을 제출하기 전에 기업 분석 가이드 특강과 전문가의 팀별 컨설팅을 진행하였다. 10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지난 5월 19일(금)에 본선 프레젠테이션 심사을 하였으며 5월 22일(월)에 최종 수상결과가 발표되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한세경영’팀과 최우수상을 받은 ‘가보자고’팀은 ‘2023 경기남부지역대학연합 주관 기업분석 경진대회’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대학일자리본부 장남경 본부장은 “본선 준비기간 내내 우리 대학일자리본부에 찾아와서 문의하고 적극적으로 설계해 나가는 여러 학생들의 진지한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난다. 성실하면서도 철저한 준비로 좋은 결과를 얻은 수상팀 뿐 아니라 비록 수상은 하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 준 학우 모두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는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 지원을 위해 1:1 개인 상담을 운영하고 기업분석 경진대회, One-day 취업캠프 등 다양한 취·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3한세대학교 지역기반 기업분석 경진대회’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대상 - ▲마이다스인 기업분석팀(윤수빈, 최지웅, 김민재, 정승환, 곽민영, 황보연) 

최우수상 - ▲와디즈(주) 기업분석팀(유동훈, 이재호, 배지호, 김명용) 

우수상 - ▲코오롱글로벌 기업분석팀(심윤재, 박성준, 고영덕, 조유진, 전지현), ▲와디즈(주) 기업분석팀(김태중, 고윤아, 오세현) 

장려상 - ▲SK쉴더드 기업분석팀(손이준, 성상현, 김민수, 안형준, 윤수민)▲SK하이닉스 기업분석팀(문채민, 박재민, 김은옥, 이수빈) ▲무신사 기업분석팀(강동제, 한상철, 김건우, 차강현) ▲SK쉴더드 기업분석팀(김주연, 김현정, 김다희, 최유진, 이태경) ▲NHN AD 기업분석팀(박준희, 윤혜빈, 육예은, 신정윤) ▲(주)하이라이트브랜즈 기업분석팀(서예진, 김현서, 김준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