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2023 상반기 메타버스 JOB FAIR 개최
상태바
중앙대, 2023 상반기 메타버스 JOB FAIR 개최
  • 박재현 기자
  • 승인 2023.03.0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0일, 17일 양일간,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채용 박람회
20여 개 주요기업 채용 담당자 초청, 1대 1 화상 상담 실시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가 온라인 가상공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중앙대는 10일과 17일 양일간 20여 개 기업 관계자가 참가하는 채용 박람회 ‘메타버스 JOB FAIR’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비대면 플랫폼 수요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중앙대는 경희대·고려대·서강대·성균관대·연세대·이화여대·한양대 등 서울권 주요 대학, 경북대·KAIST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과 이번 행사를 공동 주최한다.

박람회에는 삼성·포스코·현대자동차·기아·SK·GS 등 대기업 계열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건설·금융·IT·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채용 부서 담당자·실무자들이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나선다.

참가 학생들은 메타버스 공간에 구축된 박람회장에서 각자의 아바타를 조작한다. 기업별 홍보 부스를 방문해 채용 담당자로부터 심도 있는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학문 단위에 소속된 학생들이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길 원하는 학생들은 cau-jobfair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들의 정보를 미리 확인 가능하며, 사전 참가 신청에 따른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