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이공-서울창업허브, ‘아마존 석세스 딥다이브 2022’ 성황리 종료
상태바
이공이공-서울창업허브, ‘아마존 석세스 딥다이브 2022’ 성황리 종료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12.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액셀러레이터 이공이공은 서울 마포구 서울창업허브에서 개최한 ‘아마존 석세스 딥다이브(Amazon Success Deep Dive) 2022’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7일 전했다.

행사에서는 △아마존에서 클래식 브랜드가 되는 법 (이공이공 형주혁 대표) △아마존에서 살아남기 ‘인디 브랜드 편’ (에스비코스메틱스 김세영 대표) △화장품 인허가의 모든 것 (CDRI 김준일 대표) △아마존이 이야기하지 않는 실무 경험 FBA 입고 프로세스 (CGETC David Byun 대표) 등 약 2시간에 걸쳐 열띤 강연이 이어졌다. 자리에는 약 60여 명의 창업기업 임직원이 참석했다.

또한 이공이공은 현장 1:1 컨설팅을 통해 아마존 입점 과정, 마케팅 애로사항 등 참석자에게 깊이 있는 아마존 이해를 제공했다.

이공이공 형주혁 대표는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많은 창업기업이 참석해 아마존 진출 인사이트를 얻고 실무 중심의 고민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였다”며 “매년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뵐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이공이공은 올해 서울창업허브가 지정하는 ‘창업기업 발굴·육성 역량을 갖춘 민간 전문기관 보육성장 파트너스’로 선정돼 창업기업의 글로벌 진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