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x이공이공, 아마존 US 인사이트 공유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 개최
상태바
서울창업허브x이공이공, 아마존 US 인사이트 공유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 개최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12.0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업허브 보육성장 파트너 이공이공은 12월 21일 오후 3시 공덕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에서 ‘AMAZON SUCCESS DEEP DIVE’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마존 US 입점을 준비 중이거나 입점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마존 성공 경험을 지닌 우수 기업의 경험과 노하우, 해외 진출 경험 등 글로벌 진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주요 강연 주제는 △아마존에서 클래식 브랜드가 되는 법 (이공이공 형주혁 대표) △아마존에서 살아남기 [인디 브랜드 편] (에스비코스메틱스 김세영 대표) △화장품 인허가의 모든 것 (CDRI 김준일 대표) △아마존이 이야기하지 않는 실무 경험 FBA 입고 프로세스 (CGETC David Byun 대표) 등으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기업은 당일 1:1 시장 분석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조사, 아마존 입점 관계자들이 모이는 만큼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공이공은 참여기업 중 일부를 대상으로 제품 사입, 직접 마케팅비, 물류비 등을 지원해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부담을 크게 완화해 주는 파트너십을 제안하여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참여 희망 기업은 k-startup 홈페이지 또는 스타트업플러스를 통해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