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LS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9.2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그룹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나서며 올해 총 10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을 밝혔다. (주)LS, LS일렉트릭, LS니꼬동제련, E1 등 4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 공채를 시행중에 있다.

총 채용규모는 세 자리 수이며 모집 직무는 △R&D △생산 △설계 △영업 △재경 △경영지원 등이다. 서류 제출 마감은 오는 9월 30일 까지이다.

이번 공채는 통섭형 사업가를 선발한다는 취지로 전공 제한 없이 지원자를 모집중에 있으며, 합격자는 전략-경영기획-재무관리 등의 업무를 2~3년 단위로 순환근무하게 된다. 

LS는 수시 채용 전환의 물결에서도 공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경제불황 속에서도 신사업을 과감히 확장하고자 하는 구자은 회장의 경영 기조에 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9월 초 캠퍼스 리쿠르팅 행사도 재개하여 학생들에게 직접 취업 정보를 전달하였으며,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개최하여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LS그룹 조준영 인사팀장은 "LS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취준생들이 조금만 더 힘을 내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과 함께 당당하게 사회로 진출하길 희망한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