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기업하기 좋은 전북'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전북 '기업하기 좋은 전북'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2.09.2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하기 좋은 전라북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라북도 역점 사업 중 하나인 기업유치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의 공감대를 넓히고자 마련되었다.

공모 주제는 ‘기업하기 좋은 전라북도’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전라북도 ▲전라북도가 가는 길이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전라북도에서 기업의 성공 신화를 쏩니다 등 3개 부문이며, 이와 관련한 자유로운 형식의 창작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영상은 20초 이내 숏폼 형태부터 3분 내외 분량(mp4 파일 1920×1080 이상)이다. 개인 또는 팀 단위(4인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출품 작품은 전라북도 홈페이지의 공고/고시 메뉴 또는 전라북도 공식 블로그 에서 신청서 양식 등을 내려받아 공모전 운영 사무국 이메일(apply@mrcloud.co.kr)으로 10월23일(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전북도는 독착성, 기획성, 완성도, 활용성 등 심사를 거쳐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4명) 등 총 8명을 선정해 전라북도지사상 표창 및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김희경 도 홍보기획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기업유치를 위한 전북도의 의지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많은 청년들이 전라북도에 관심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하게 됐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치 넘치는 전국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