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지원센터, ‘2022년 예술분야 투자상담회 - 투자 및 자금 조달 이해’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예술경영지원센터, ‘2022년 예술분야 투자상담회 - 투자 및 자금 조달 이해’ 참가기업 모집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09.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예술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2022년 예술 분야 투자상담회 – 투자 및 자금 조달 이해’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문영호)가 주관하며 그라운드업벤처스에서 운영하는 ‘예술로 투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022년 예술분야 투자상담회 - 투자 및 자금 조달 이해'는 예술경영지원센터와 액셀러레이터인 그라운드업벤처스가 투자 유치 및 자금 조달의 방안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기업별 진단을 통해 BM 개선 및 투자 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총 40개 내외 팀(기업)을 선발하며, 선발된 팀(기업)은 ▲(투자교육 및 워크숍) 투자 및 자금 조달의 이해, 사업계획서 작성 방안, BM 진단 ▲(1:1 진단 및 피드백) 기업별 1:1 진단-BM 및 투자 유치 가능성 검토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투자유치 교육 및 컨설팅을 희망하는 예술분야 예비창업자 및 기업·단체이다.

 

접수 기간은 9월 22일(목) 18시까지이며, 접수 방법 및 프로그램 안내는 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www.gokams.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