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대전·세종·충남 예비창업자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생 모집
상태바
한밭대, 대전·세종·충남 예비창업자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생 모집
  • 박경민 기자
  • 승인 2022.09.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오영식)는 우수한 기술력과 유망한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을 운영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한밭대 국제교류관에서 이루어지며, 지역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성공 창업을 위한 교육을 통해 실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실무 마케팅 기량 강화에 초점을 둔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xA1iiYpPeuuLiW9m6)으로 오는 19일까지 접수 가능하고, 교육을 100% 이수한 수료생 중 심사를 거쳐 시제품 제작비를 최대 1000만원 지원하며, 추후 심화교육과 멘토링을 통해 창업 단계별 연계 프로그램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밭대 변영조 창업보육센터장은 “이번 교육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시장분석 역량을 강화해 실질적 매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거주 창업자들의 존속과 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실무·실습형 교육을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비창업자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누리집(bi.hanbat.ac.kr)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