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앤, 글로벌 제약시장 선도를 위한 신입/경력 수시채용 [채용! 기업분석]
상태바
HK이노앤, 글로벌 제약시장 선도를 위한 신입/경력 수시채용 [채용! 기업분석]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이노엔이 국내 제약산업의 혁신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신입/경력 수시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국가등록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의 경우 채용과정에 있어 우대를 받는다.

모집분야는 ▲영업마케팅 ▲해외변호사 ▲홍보 ▲글로벌기획 ▲재무 ▲해외법인관리 ▲관리약사 ▲ETC품질경영 ▲수액제QC ▲C&C ▲QA 등이다.

채용과정은 서류접수 - AI역량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HK이노엔 - 국내 대표 제약사로서 입지를 다지다!

HK이노엔은 2014년 CJ제일제당의 제약사업부문이 물적분할하여 설립된 기업이다. 당뇨, 항암, 신장질환 치료제 등의 전문의약품과 원료의약품 제품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 대표 제약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19년 출시한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의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기도 하였다. 

제약 이외에도 숙취해소 음료, 건강 RTD(Ready To Drink) 등 시장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다방면에 걸쳐 뛰어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오송, 대소, 이천 등에 위치한 국내 첨단 제조시설을 바탕으로 해외 각지에 완제의약품, 원료의약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바이오헬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