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자 대상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자 대상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08.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여성창업자와 예비 여성창업자를 대상으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하반기 입주기업을 다음 달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도내 예비 창업자와 여성창업자를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경기도일자리재단 산하의 여성능력개발본부가 경기도 및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입주기업은 용인시 기흥구 소재 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 내에 공용 사무공간과 사무기기를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입주 기간은 6개월이며 연장평가를 통해 최대 2년간 입주할 수 있다.

또한 창업 관련 교육, 전문가 자문과 관련 네트워크 구축 등을 무료로 제공받고, 사업화와 판로개척 등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받는 '선택형 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모집 접수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로, 공고일 7월 27일 기준 경기도에 주소를 둔 1인 창조기업 예비 여성창업자이거나, 경기도 내에 주된 사무소를 둔 창업 2년 이내의 1인 창조기업 여성창업자라면 신청할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창업(예비)자는 꿈마루 누리집(www.dreammaru.or.kr)에 게시된 입주신청서를 작성 후 온라인 제출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