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드컴퍼니, 셀러 양성 프로그램 ‘셀러하이 2기’ 수강생 모집 알려
상태바
와이어드컴퍼니, 셀러 양성 프로그램 ‘셀러하이 2기’ 수강생 모집 알려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08.1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판매자를 위한 쇼핑 플랫폼 Kemi를 운영 중인 와이어드컴퍼니에서 셀러하이 2기 교육을 앞두고 있다. 

오는 8월 21일까지 수강 신청을 받을 예정인 셀러하이 2기는 SNS를 활용해 마켓을 오픈하고 싶은 셀러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활용 능력 및 시간적 여유에 따라 커리큘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명에 한해 현직 튜터와 매니저들의 1:1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수강권을 신청할 수 있다. 

셀러하이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웹 세미나 및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주차별 미션 제공을 통해 공동구매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셀러하이 2기 수강생들은 와이어드컴퍼니의 노하우가 담긴 공동 구매 성공 공식이 담긴 피드 가이드가 제공되며, 실제 공동구매를 위한 상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셀러하이 수강생들의 공동구매 실습은 와이어드컴퍼니 자체 플랫폼 Kemi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CS부터 소싱 그리고 배송까지 수강생들이 관여하지 않아도 되는 자동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편리함이 돋보인다. 

지난 8월 11일부터 15일간 진행된 셀러하이 1기는 1차 공동구매 오픈 시작과 동시에 1,300만 원의 매출을 달성 등 좋은 성과를 보인 것으로 알려지며, 마이크로 셀러들의 2기 신청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셀러하이 2기 모집과 관련한 내용은 셀러하이 아카데미 수업이 진행되는 네이버 카페 ‘셀러하이’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