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채용! 기업분석]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채용! 기업분석]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8.1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필립모리스는 채용 연계형 인턴을 8월 22일부터 모집한다. 인턴십 기간은 오는 10월 24일부터 12월 16일까지 총 8주이다.

이번 인턴십 채용은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을 위해 △홍보 △전략기획 △영업 △생산 등 4개 직군에서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인턴십 기간 말미에 임원진을 대상으로 본인이 기획한 프로젝트 아이디어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며, 발표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부여된다.

채용전형은 온라인 지원 - 인적성 검사 - 영상 면접 - 대면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필립모리스, 담배 없는 미래를 디자인하다!

한국 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네셔널(PMI)의 한국 현지법인으로, 1989년 4월 설립된 이래로 한국 담배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서울 본사와 더불어 경남 양산에 공장을 두어 국내 유통 물량을 소화하고 있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아 뉴질랜드와 인도네시아 등 해외 수출도 이루어지고 있다. 

한국 필립모리스는 비단 산업 규모 확장에만 집중하지 않고, 지속가능한 발전과 보다 더 나은 대체제를 개발하는 데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2017년 발표한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가 대표적으로, 궐련의 유해성을 줄임과 동시에 흡연의 유해성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경계하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 지속가능경영 성과 보고서 '2021 임팩트 리포트 -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디자인하다'를 발행하여 '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위한 제품혁신,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기여를 담은 외부변화, 내부 조직문화 향상을 담은 내부변화 등 3개 영역에서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다룬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