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리어북스-호서대 창업가들, ‘퍼스널브랜딩 창업성공가이드 vol 2’ 출간
상태바
리커리어북스-호서대 창업가들, ‘퍼스널브랜딩 창업성공가이드 vol 2’ 출간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08.1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브랜딩 창업성공가이드 vol 2 표지

리커리어북스가 호서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창업경영학과장 박남규 교수가 지도하는 석사과정 8명의 창업가가 쓴 ‘퍼스널브랜딩 창업성공가이드 vol 2’를 출간한다고 11일 밝혔다.

‘열한 가지 찐 창업 이야기’로 시작한 호서대 글로벌창업대학원생들의 퍼스널브랜딩 출판을 2022년부터는 시리즈로 연재하게 됐다. 그리고 이번에 두 번째 책, ‘퍼스널브랜딩 창업성공가이드 vol. 2 - 관점을 바꾸는 8가지 퍼스널브랜딩’을 세상에 내놓았다.

리커리어북스 출판사는 시리즈의 첫 번째 책 ‘삶의 나침반이 되는 인생 창업 스토리’에 이어 이번 책이 빠르게 나올 수 있었던 이유를 2021년 대학원 퍼스널브랜딩 출판 수업에 참여한 스물네 명의 원생들이 한 권에 여덟 명씩 공저로 참여하고, 권별 완성도를 높이면서 차례대로 출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퍼스널브랜딩 창업성공가이드 vol. 2 - 관점을 바꾸는 8가지 퍼스널브랜딩에는 △노하우창업디렉터 신유경 △의료서비스디자이너 권태신 △카페가치디자이너 박혜경 △자기(自起)경력디자이너 권태현 △신탁후견컨설턴트 송정숙 △공간치유정리전문가 신승희 △팜마케터 김성윤 △브랜딩포토그래퍼 김영신 작가가 공저로 참여했다.

박남규 지도교수는 “공동 출간에 동참한 저자들 모두 인생의 주인공으로서 세상의 롤모델이 돼 각자의 분야에서 행복한 창업을 인도하는 리더이자 멘토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러한 경험의 축적은 차별화되고 성공 가능성이 큰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내어 결국은 성공 가능성이 큰 창업의 기초가 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