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대학생 홍보단 'NH콕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농협, 대학생 홍보단 'NH콕서포터즈' 모집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4.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상호금융이 SNS 콘텐츠 제작과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할 대학생 홍보단 'NH콕서포터즈' 1기 50명을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대학교 재·휴학생 중 서포터즈 활동 기간(5월~11월)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는 학생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하다.

농협은 전국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 지원자가 원하는 권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으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개인, 팀 단위로 총 43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한 6개월의 활동 종료 후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팀 및 개인에게는 총 21백만원의 장학금도 시상한다.

'NH콕서포터즈'는 농협이 MZ세대와 활발하고 진솔하게 소통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올해 처음 출범하는 홍보단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학생들은 올 한해 SNS 계정을 운영하며 스스로 금융 콘텐츠를 만들고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농촌 일손돕기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직접 기획한다. 

조소행 상호금융 대표는 "'NH콕서포터즈'를 통해 MZ세대의 솔직한 아이디어를 귀담아 듣고 젊은 고객과 한층 활기차게 소통하는 농협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면서 "콕서포터즈를 다재다능한 능력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로 삼기를 기대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SNS 감각을 지닌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