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학진흥재단, 19일까지 '2021 대학생 KASFO 캐릭터 공모전' 진행
상태바
한국사학진흥재단, 19일까지 '2021 대학생 KASFO 캐릭터 공모전' 진행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1.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홍덕률, 이하 'KASFO')이 '2021년도 대학생 KASFO 캐릭터 공모전'을 갖고, 이달 19일까지 응모작을 접수한다.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 청년들의 디자인적 재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전 당선작은 향후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를 통해 게시하고, KASFO 홍보용품 및 홍보콘텐츠 제작 시 적극 활용된다. 접수는 KASFO 홈페이지에 접속,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해 홍보담당자 메일(songmy@kasfo.or.kr)로 지원할 수 있다.

심사결과는 다음달 초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심사는 창의성, 공감성, 활용성, 주제 관련성 등 4개의 평가 지표로 3단계에 거쳐 진행 된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은 200만원 규모로 총 4작이 선정될 예정이다. 대상(1개작)‧최우수상(1개작)‧우수상(2개작)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25만원을 포상한다. 캐릭터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KASFO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공모전 문의처에 문의하면 된다.

홍덕률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KASFO 창립 32주년을 기념하고 KASFO 얼굴 역할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 고객 소통 채널의 친밀감과 정보 전달력의 명확성을 제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