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상태바
CJ프레시웨이,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박경민 기자
  • 승인 2020.08.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는 31일까지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꿈키움아카데미는 고용취약계층 청년들의 자립 및 꿈 실현을 돕기 위해 CJ나눔재단이 CJ프레시웨이등 CJ 주요 계열사와 연계해 2017년부터 운영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어려운 환경 때문에 교육의 기회가 부족했던 청년들에게 전문 교육과 함께 자격증 취득은 물론 채용까지 연계해 실질적인 자립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176명의 청년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CJ그룹 주요 계열사 입사에 성공했다.

단체급식 '요리' 부문과 골프장&컨세션 '푸드서비스' 부문을 8월 중 먼저 모집한다. 다음 달 푸드서비스 '카페' 과정도 신설해 선발한다. 만 18~24세 청년들은 CJ 채용 사이트나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 면접을 통과하면 1~5개월간 전문 교육을 받는다.

꿈키움아카데미 강사로부터 기초 이론, 업계 트렌드, 주요 스킬 등을 배운다. CJ프레시웨이 전문가들의 현장감 넘치는 특강과 창의력, 인성 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교육도 받을 수 있다. 교육 기간 동안에는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소정의 훈련비도 지원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2018년 교육을 받고 CJ프레시웨이 취업한 교육생들이 탄탄한 기본기와 훌륭한 인성으로 빠르게 자리를 잡고 승진 사례도 생겨나고 있다"라며 "사업의 성장과 더불어 양질의 일자리를 더 많이 창출할 수 있도록 힘쓰는 동시에 다양한 고용취약계층에 합리적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