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소셜마케팅 전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송파구, '소셜마케팅 전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07.2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오는 16일까지 '소셜마케팅 전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구는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신념을 갖고 SNS마케팅 능력이 필수가 된 최근 구직트렌드를 반영,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교육을 마련했다.

'소셜마케팅 전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만 18세 이상부터 39세 이하의 미취업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8월 16일까지이며, 면접은 다음달 19일에 진행된다. 면접, 서류평가, 기타 가점사항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송파구에 거주하는 청년 구직자를 우대한다.

교육과정은 ▲영상제작 역량 강화 교육 ▲UCC 공모전 역량제작 실습 ▲전문강사 지도하에 디지털마케팅 역량강화교육 ▲채용 예정기업 유튜브 마케팅 미션수행으로 총 210시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8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7주간이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회 수업이 진행된다.

구는 이번 '소셜마케팅 전문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 운영으로 ▲ UCC 공모전 도전 ▲ 기업 마케팅 미션 수행 실습 등 실전 교육을 통해 구직중인 청년들의 소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포스트 코로나19를 맞아 최신 구직트렌드를 반영해 영상콘텐츠 · SNS 기반 언택트 전문 마케터를 양성하는 맞춤형 교육을 마련했다”라며 “마케팅 분야에 취업·창업을 원하는 역량 있는 구민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