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24 신입·경력 공개채용…인재 발굴
상태바
KT&G, 2024 신입·경력 공개채용…인재 발굴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11.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경력 직무별 채용, 글로벌 경쟁력 강화 목표
공정성과 투명성 위한 블라인드 채용·AI 검사 도입
미래 성장 위한 청년 인재 육성 적극 기여

KT&G가 2024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채용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구분돼 다양한 직무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6급·원급 신입사원 모집은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 폭넓은 직무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영어 말하기 성적 제출이 필수 조건이다. 

또한 9급 전형의 영업직 분야는 학력과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해 더 많은 인재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경력사원은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모집하며, 해당 직무의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 전문 역량과 실무 경험을 가진 이들을 환영한다.

KT&G의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치며, 마지막으로 12월에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공정하게 이뤄지며, AI 역량검사를 통해 지원자의 직무 적합성과 역량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이를 통해 채용의 투명성을 한층 강화하고, 인재 선정 과정의 신뢰도를 높였다.

이번 채용의 상세 정보와 직무별 자격 요건은 KT&G 채용 홈페이지(https://ktng.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서도 청년 일자리 창출에 대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KT&G의 글로벌 비전을 함께 이끌어 갈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 "지속적인 채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인재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기업의 중장기적 인재 육성 방침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