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전국 12개 도시서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크린토피아, 전국 12개 도시서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11.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맞춤형 정보 공유와 특별 혜택 준비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맞춤형 정보 공유와 특별 혜택 준비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2개 도시에서 11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예비 창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1월 창업설명회는 11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17일 △대전 △천안 △광주 △대구 △울산 △양산 △부산, 11월 27일 △충주 △전주 △광주, 11월 29일 △보령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세탁업계 1위 기업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사업 정보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월 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희망자에게는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지고 최대 12개월 임대료, 초도 물품, 고객 증정 사은품, 마케팅 비용까지 지원된다. 코인 빨래방과 멀티숍 창업 시에는 특별 기계 대금 할인,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다채로운 특전이 준비됐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11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탁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총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