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HR 사례진담'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표준협회, 'HR 사례진담' 세미나 개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1.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는 능력중심 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HR 사례진담' 세미나를 9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강남 한국표준협회 지하1,2 강의장에서 열리는 세미나에서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 한국산업인력공당 국가직무능력표준원의 김진실 원장이 "디지털·직무사회 변화에 따른 HR트렌드"라는 내용으로 기조 강연을 한다. 또한 ▲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김상윤교수가 "디지털 특이점시대,HR의 변화와 새로운 기회"를 주제로 초청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유안그룹 인사기획본부 이규황 이사 "채용모집·홍보 방식의 다양화" ▲ 한국표준협회 이선옥 팀장 "공정시대에 맞는 직무중심 채용 소개" ▲엔큐리티 이슬아 과장 "함께 공감하고, 성장하는 채용 프로토콜 구축기" ▲인크루트 신일용 본부장 "채용 성과를 돕는 최신 채용도구 소개" 등의 채용우수사례가 발표된다.

이어 ▲ 한국표준협회 박난주 위원 "직무-성과중심 인사관리체계 구축" ▲SML 메디트리 양소영 실장 "신규 인력의 합류, 인재경영의 체계적 표준 마련"의 HR우수사례 발표와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표준협회 공식유튜브로 생중계되며, 오프라인 참석자 전원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