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는 능력중심 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HR 사례진담' 세미나를 9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강남 한국표준협회 지하1,2 강의장에서 열리는 세미나에서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 한국산업인력공당 국가직무능력표준원의 김진실 원장이 "디지털·직무사회 변화에 따른 HR트렌드"라는 내용으로 기조 강연을 한다. 또한 ▲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김상윤교수가 "디지털 특이점시대,HR의 변화와 새로운 기회"를 주제로 초청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유안그룹 인사기획본부 이규황 이사 "채용모집·홍보 방식의 다양화" ▲ 한국표준협회 이선옥 팀장 "공정시대에 맞는 직무중심 채용 소개" ▲엔큐리티 이슬아 과장 "함께 공감하고, 성장하는 채용 프로토콜 구축기" ▲인크루트 신일용 본부장 "채용 성과를 돕는 최신 채용도구 소개" 등의 채용우수사례가 발표된다.
이어 ▲ 한국표준협회 박난주 위원 "직무-성과중심 인사관리체계 구축" ▲SML 메디트리 양소영 실장 "신규 인력의 합류, 인재경영의 체계적 표준 마련"의 HR우수사례 발표와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표준협회 공식유튜브로 생중계되며, 오프라인 참석자 전원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