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제1회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U10+) 2023 기업분석 경진대회 성료
상태바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제1회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U10+) 2023 기업분석 경진대회 성료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1.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이상호)는 11월 3일 제1회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U10+) 기업분석 경진대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경진대회는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 참여 회원교(강남대, 성결대, 수원대, 안양대, 오산대, 평택대, 한경대, 한세대, 한신대, 협성대)가 개최하는 첫 번째 대회로써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하였고, 10개 대학별 2개팀, 총 20개팀이 참여하였다.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 기업분석경진대회는 경기남부대학연합의 지역거버넌스 공동 프로그램으로, 각 대학별 사전 교육 및 경진대회를 통해 본선 진출 2팀씩을 선별하였고, 경기도에 있는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분석하며, 기업의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취업전략까지 발표하여, 대기업 뿐만 아니라 경기도의 우수한 기업들을 알릴 수 있는 장이 되었다.

대상 1팀(수원대학교 힉스팀), 최우수상 3팀(강남대학교 포켓XP팀, 한경국립대학교 플랜츠플랜팀, 세상기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 회원교로써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관내 청년의 취업지원 방안과 청년 고용률 제고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자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