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찾아가는 지역 청년 맞춤 프로그램(고용센터)” 운영
상태바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찾아가는 지역 청년 맞춤 프로그램(고용센터)” 운영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06.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 관내 대학과 협력하여 ‘지역 청년을 위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18일(목)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에서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1회차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해당 프로그램은 앞으로 6~8월 월별로 총 3번에 걸쳐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6월과 8월은 「MBTI를 통한 자기이해와 진로탐색」, 7월은 「퍼스널컬러를 통한 면접 이미지메이킹」 주제로 계획되어 있다. 모든 특강은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강의장에서 회차당 15명씩 모집하여 진행되며, 워크넷(www.work.go.kr) 홈페이지 내 수원고용센터 취업특강 리스트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다.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는 “진로 설정부터 실제 취업에 활용할 수 있는 구직 스킬까지 다양한 부분으로 구직 청년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하였다”며 “많은 지역청년들이 특강을 통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