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스마일게이트, 4개 법인에서 인턴십 채용
상태바
[취업] 스마일게이트, 4개 법인에서 인턴십 채용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3.05.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그룹이 산하 4개 법인에서 하계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턴채용을 진행하는 법인들은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오렌지플래닛 등이다.

채용직무는 법인별로 각각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경영지원(전략지원, 게임서비스정책, 데이터사이언스), 메가랩 부문(콘텐츠 분석, 콘텐츠 시장 분석), 메가포트 부문(스토브인디 런칭 PM, 게임 시뮬레이터 개발, 콘텐츠 분석) △스마일게이트RPG-게임 클라이언트(엔진/툴, 콘텐츠), 레벨기획, 시나리오 기획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UI 디자인 및 개발전략, 글로벌 사업전략, 게임개발 △오렌지플래닛-창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등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22일까지며,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이 중 스마일게이트RPG 인턴의 경우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 전환 검토 대상이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6일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메타버스를 통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하계 인턴십은 직무체험형, 채용연계형 방식으로 운영 돼 실무적으로 역량을 쌓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또한 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하며 스마일게이트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