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우아한형제들, '2023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 모집
상태바
[취업] 우아한형제들, '2023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 모집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3.04.2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형제들이 채용전환형 인턴인 '2023 우아한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아한 인턴은 실무를 바탕으로 개인 과제를 수행해 나가며 실무 역량을 향상하고, 그룹 과제를 통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증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발된 인턴들은 조직 적응과 직무 이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에선 △PM △사업기획 △프로덕트 데이터분석 △디자인 △영상PD △영업 △MD △경영지원 등 8개 직무에서 총 3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5월 7일(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최종합격자는 6월중 발표될 예정이다. 인턴십 기간 종료 이후 2024년 2월 이전 입사가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턴들은 오는 6월 28일부터 8월 22일까지 8주간의 인턴 기간을 진행하게 된다. 인턴기간 종료 이후에는 전환 심사를 통해 최종 입사여부를 결정한다.

또한 4월 28일(금)에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 공식 유튜브를 통해 모집 직무별 담당자와 현직자들이 채용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올해도 다양한 직무군에서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높은 우수 인재를 선발하고 육성하고자 한다”며 "우아한인턴은 교육과 과제를 통해 실무 역량과 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우아한형제들의 일하는 방식과 기업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