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취업 온라인 강의, 잡스타TV로 본다!
상태바
진로취업 온라인 강의, 잡스타TV로 본다!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3.02.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코로나시대, 대학생들은 여전히 비대면 강의를 선호하고 있다. 이에 학생들을 위한 내실화된 진로, 취업, 창업 등 정규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이 필요하며,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대학생들의 선호에 맞춰서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온택트 동영상 시스템이 필요하다.

진로 및 취창업 온라인 교육 플랫폼 <잡스타TV>는 대기업·공공기관 인사담당자와 취창업 전문가. 직무별 전문가 등 각 분야 최고의 강사진이 참여하여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취업강의 △진로강의 △NCS특강 △창업강의 △인성교양 △슬기로운 직장생활 등 여러 주제별로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진로강의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대학생활의 기초 소양, ▲학점관리 방법, ▲대학생활 적응방법, ▲대학생활 로드맵, ▲슬기로운 방학생활, ▲대학생 리더십과 대학생활 설계 등에 대한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취업강의는 고학년생을 대상으로 ▲채용동향, ▲직무분석, ▲입사서류 작성법, ▲면접대응전략, ▲여성 취업, ▲해외취업 등의 세부주제로 구성된다.

△NCS특강은 NCS채용전형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직업기초능력, ▲공공기관 취업전략, ▲직무인적성검사, ▲NCS이해와 문제 풀이 등에 대한 강의를 제공한다.

△창업강의는 창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기업가 정신 함양, ▲사업계획서 작성 노하우, ▲창업 마케팅, ▲창업절차, ▲창업자금 유치 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학년과 계열에 맞춘 진로로드맵 / 취업준비전략 등 다양한 전공 맞춤형 강의가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학별 원하는 커리큘럼을 적용하여, 맞춤형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학교기관별 차별화된 강의 제작, 별도의 플랫폼 제작 지원 등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신속하게 영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취창업 온라인 교육 플랫폼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02-454-141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