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창업인들의 축제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개최
상태바
부산시, 창업인들의 축제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개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0.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창업인들을 위한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1월 4일부터 8일까지 해운대 동백섬 일대에서 열리는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는 스타트업 및 액셀러레이터, 투자자 간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창업생태계 조성을 마련됐다.

올해 3년차를 맞은 부산 스타트업 위크는 ‘아시아 제1의 창업도시, 부산’이라는 비전 아래 20여개 창업지원 기관과 민간이 참여해 26개의 다채로운 창업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 글로벌 스타트업 이벤트인 ‘바운스(Bounce) 2019’와 ‘글로벌 벤처 투자쇼’, ‘부산 재창업(Re-Startup) 페스티벌’ 등을 펼친다.

또 콘퍼런스, 패널토의, 기업설명(IR) 피칭, 창업교육, 네트워킹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올해 처음으로 부산에서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에 나선 롯데액셀러레이터와 IBK 창공도 데모데이 개최를 통해 선정된 기업의 투자유치와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행사참가를 위한 사전등록과 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 스타트업 위크를 ‘바운스(BOUNCE)’라는 타이틀로 고유 브랜드화하고 창업생태계 구성원 간 지속적인 교류·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부산 대표 창업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