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 즐거운 세상을 만들어갈 신입 인재 채용 [채용! 기업분석]
상태바
NC소프트, 즐거운 세상을 만들어갈 신입 인재 채용 [채용! 기업분석]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0.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소프트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채용규모는 총 00명이다. 9월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이다.

채용은 Development 14분야, Business 1분야, Management Supporting 2분야로 총 17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하고 있거나, 취득 예정인 사람(23년 2월까지)이며 23년 1월부터 정규직 근로가 가능한 사람을 모집한다.

채용과정은 서류 전형 - NC TEST - 1차 면접 - 2차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일부 모집 분야(AI R&D, programming 직군)의 경우 서류전형과 함께 코딩 테스트가 진행된다. 

NC소프트는 NC소프트에 취업하고 싶은 취준생들에게 취업 꿀팁을 전하고자 NCruiting Day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5일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여 채용 정보 소개와 함께 판교 R&D센터 투어를 진행한다.

10월 7일에는 NC소프트의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에서 직무설명회를 진행한다. 1부는 현직 직무담당자가 진행하는 NC커리어패스를 진행하며 2부에는 실시간 직무상담이 진행된다.

 

NC소프트 소개

NC소프트는 1997년 설립되어 이듬해 리니지를 출시한 후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수상하며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했다. 리니지의 성공을 발판삼아 미국과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시작하였다.

이후로도 아이온, 길드워, 리니지2 등의 신작 게임들이 디지털콘텐츠대상과 게임대상 등 연이은 수상을 받으며 게임 개발력을 인정받았으며 현재에 이르러서는 3N(NC소프트, 넥슨, 넷마블) 중 한 축을 이루며 국내 대표 게임사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NC소프트는 기업 경영에 있어서는 ESG경영을 표방하여 올바른 즐거움, 사회 질적 도약, 디지털 책임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ESG경영위원회를 조직하여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내부 역량을 다졌으며 국내외 ESG경영 평가기관인 MSCI와 KCGS, Sutainalytics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퀄리티를 향한 진정성,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는 열정, 즐거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 등을 핵심가치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