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상태바
사람인HR,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 박지현 기자
  • 승인 2022.08.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에서 오는 22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이 진행되는 곳은 사람인 플랫폼 전반적인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을 담당하는 ‘사람인사업실’이다. 

모집분야는 △서비스 기획 △UX/UI 디자이너 2개 부문이다.사람인은 지난해 IT연구소 개발자 공개 채용 시에도 메타버스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 하는 등 채용 과정의 디지털화를 시도하였듯 이번 채용 전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사람인HR은 이번 채용의 키워드를 ‘소통’으로 정하고 인턴 모집 기간 동안 현직자와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오픈채팅방’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지원자가 충분히 직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현직에서 수행하는 업무, 기업문화, 인턴십 과정 등을 직접 설명해 준다.

‘사람인사업실 채용연계형 인턴’ 지원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사전과제 △비대면 직무인터뷰 △인턴 최종합격 및 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들을 10주간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거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사람인HR은 인턴 기간 동안 △개별 밀착 멘토링 OJT △팀 순환근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람인HR 인턴 채용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HR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정순 사람인사업실 실장은 “사람인의 향후 서비스를 리드 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이번 채용에는 오픈 채팅방을 도입해 지원자에게도 회사에 관련된 정보를 충분하게 전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