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핏, IT전공자들을 위한 '개발자 취업 콘서트' 개최
상태바
점핏, IT전공자들을 위한 '개발자 취업 콘서트' 개최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8.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자 전문 채용 플랫폼 '점핏'이 개발자 취업을 꿈꾸는 IT전공자를 위해 '개발자 취업 콘서트(이하 개취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취콘은 교보문고, 홍익대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패스트캠퍼스가 후원하며 다음달 17일 홍익대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점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클린 코드' 및 신간 '클린 코드, 이제는 파이썬이다' 등 다수의 IT 개발 서적을 번역한 박재호 레인보우브레인 CTO가 나선다.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에서 컴퓨터공학 학사와 석사 과정을 마친 IT 개발 전공자이기도 한 박재호 CTO는 전공자의 강점을 살린 개발 직무 취업 전략과 성공적인 커리어 패스 방향을 공개한다.

강연 이후에는 신입 개발자를 뽑을 예정인 IT 기업의 담당자들이 참가자들에게 자사의 채용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11일까지 점핏 사이트 및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점핏 관계자는 "컴퓨터공학 등 IT 개발 분야 전공자들이 신입 개발자로 취업하고 성장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와 혜택을 아낌없이 나누기 위해 이번 북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조만간 비전공자를 위한 개발 직무 북콘서트도 마련하는 등 개발자를 꿈꾸는 이들이 모두 성공적으로 개발자 커리어를 시작하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