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스마트팩토리 '텔스타홈멜', 신입 프로젝트 매니저 채용
상태바
인공지능 스마트팩토리 '텔스타홈멜', 신입 프로젝트 매니저 채용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7.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스타 전경

텔스타홈멜(이하 텔스타)이 신입 프로젝트 매니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텔스타는 1987년 설립된 이래로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제조업의 미래를 창조한다" 라는 비전으로 <고객 맞춤형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30년 이상 이어져온 자동화 설비 구축 역량과 더불어 텔스타의 독자적인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LINK5'를 통해 생산라인 구축에 있어 연륜과 혁신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채용예정인 <프로젝트 매니저>는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를 기획, 라인을 구축 후 설비를 검수, 고객사 납품 이후 프로젝트 완료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총괄하게 된다. 

 

주요 업무는 ▲프로젝트 계획, ▲프로젝트 실행, ▲프로젝트 최종 완료 순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 계획은 실행단계 전, 초기 예산, 구매품, 일정 조율, 협력사 선정 등을 계획한다.  ▲프로젝트 실행은 프로젝트와 관련된 예산을 집행하고 일정을 관리하며 제조된 설비 검수 등 프로젝트 완료를 위한 업무를 수행한다. ▲프로젝트 최종 완료는 고객사에 납품하고, 설치&시운전, 교육 등을 통해 고객사 RFQ에 부합하는 최종산출물의 결과로 프로젝트를 최종 완료하는 업무다.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고, 프로젝트 관리 계획을 능동적으로 수립·시행가능한 역량을 보유한 이들이라면 학력이나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과정에서 서류전형과 1차 실무면접은 한국커리어패스협의회 사무국에서 진행하며, 2차 심층면접은 텔스타 사무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대학에서 인재를 선정하여 한국커리어패스협의회 메일(kcpa1004@gmail.com)로 8월 1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1차 면접을 진행하여 선발된 인재를 해당 기업인 텔스타에 추천하게 된다.

그후 스마트팩토리 분야와 관련된 2차 심층면접을 텔스타 사무국에서 진행한다. 최종 면접 이후 8월 말경 텔스타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