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잡-강남대 '취·창업뉴스'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뉴스앤잡-강남대 '취·창업뉴스'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7.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뉴스앤잡 세미나실에서 뉴스앤잡과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취업 및 창업뉴스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뉴스앤잡이 7월 12일(화) 오후 3시 뉴스앤잡 세미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뉴스앤잡의 김영조 발행인, 서설화 편집장, 김성일 이사, 박주현 기자와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이형렬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기사제휴를 통해 강남대학교 학생들의 취업률 제고 및 창업 기회 확대를 높이고자 진행되었다. 협약 체결에 따라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뉴스앤잡의 취업 및 창업기사를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받을 예정이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박근호 센터장은 "양 기관이 진로설정과 취업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앞으로 상호협력을 통한 성과창출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이형렬 팀장은 "뉴스앤잡의 분석적이고 전문적인 취업 및 창업기사로 청년들의 취업률 향상에 기여하고 창업 기회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리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형렬 팀장

뉴스앤잡 김영조 발행인은 “뉴스앤잡과 강남대학교와의 기사제휴 협약은 매우 뜻깊고 의미있는 일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최고의 취업 및 창업 전문신문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더욱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스앤잡은 10여 년 이상 경력을 지닌 30여 명의 전문위원이 참여해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별로 30여 개 대학·기관·협회 등과 기사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고용전문가·인사담당자·청년 등을 주된 독자층으로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