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인덕대·전주비전대, 내달 27일 '연합취업캠프' 실시
상태바
영진전문대·인덕대·전주비전대, 내달 27일 '연합취업캠프' 실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6.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전문대학교, 인덕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가 연합취업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취업캠프는 ▲언택트 채용전형 이해 ▲자기주도적인 취업 준비를 통한 취업 역량 강화 ▲입사서류 클리닉 및 면접대비 특강 등의 내용을 기반으로 구성돼 있다.

캠프는 오는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2박 3일 간 △영진전문대 △인덕대 △전주비전대 재학생 각 40명씩 총 120명을 대상으로 경북 문경에 위치한 STX 리조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 첫 날인 27일(월)에는 각 대학에서 리조트로 이동 후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교육으로 일정이 시작된다. 이후, <알아보자 ESG>, <한국에서 글로벌 기업에서 일하기 리모트 워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취업전략>, <입사지원서 핵심 Point> 등의 특강이 진행되며 <학생별 1:1 맞춤형 입사지원서 컨설팅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후, 둘째날인 28일(화)에는 <모의경영① 기업 CEO 선발 및 팀 구성 팀빌딩 / 목표설정 및 전략 수립>, <모의경영② 기업 경영 프로젝트 - 팀별 발표자료 준비>, <모의경영③ 팀별 발표 피드백 및 시상>, <면접완벽대비 - 면접 이미지메이킹 및 면접관을 사로잡는 면접 태도> 등 실습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29일(수)에는 <면접실습① 면접 role-playing>, <면접실습② 학교 대표 모의면접> 등 모의 면접 교육이 진행된 뒤 수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